• FAQ > 서비스센터

  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무엇인가요?

    평일 오전 9:30 ~ 오후 6시 (점심시간 12:30~13:30)

     -문의 전화 : 02-543-0005

     -카카오톡 문의 : ODDICT

     -이메일 문의 : info@oddict.co.kr

     -토/일/공휴일 DAY OFF


    주소 : 137-902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107길 5  ODDICT 서비스센터


    A/S 문의/접수를 하고 싶어요

    (1)제품을 보내시기 전에 A/S관련 사항을 서비스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 

    문의전화를 주실 경우, 아래 사항을 미리 준비해 주십시오. 

      -제품 모델명, 시리얼 넘버, 제품 구매일자가 표기된 영수증, 문제가 되고 있는 점 확인


    평일 오전 9:30 ~ 오후 6시 (점심시간 12:30~13:30)

     -문의 전화 : 02-543-0005

     -카카오톡 문의 : ODDICT

     -이메일 문의 : info@oddict.co.kr

     -토/일/공휴일 DAY OFF


    (2)제품 발송이 필요하다면, 아래 주소로 ‘구입 영수증’ 복사본과 함께 발송 부탁 드립니다. 

    (A/S전 배송료 고객부담, A/S 이후 배송료 오딕트 부담)


    -주소 : 137-902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107길 5 ODDICT 서비스센터

    -전화 : 02-543-0005


    A/S 불가한 경우가 무엇인가요?

    지정된 판매점이나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제품을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는 A/S가 불가능 합니다.